RUBY
객체지향 프로그래밍 본문
객체지향 프로그래밍
객체를 이용한 프로그램으로 객체는 속성과 기능으로 구성된다.
ex) 계산기
속성 : 숫자
기능 : 덧셈, 뺄셈, 곱셈,...
자동차
속성 : 색상, 길이, 가격
기능 : 전진, 후진, 정지,...
객체(Object) = 속성(Attribute) + 기능(Function)
객체는 클래스에서 생성된다.
코드 재사용, 모듈화에 좋다.
'프로그래밍 언어 > Pyth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객체 속성 변경 (0) | 2023.01.09 |
---|---|
클래스와 객체 생성 (0) | 2023.01.09 |
자주 사용하는 모듈 (0) | 2023.01.09 |
실행(메인) 파일, 패키지 (0) | 2023.01.07 |
모듈 (0) | 2023.01.07 |
Comments